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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동의
회원가입약관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배터와이(이하 "회사"라 함)가 제공하는 실시간 전기차 배터리 이상진단 서비스 이용 및 제공에 관한 제반사항을 규정함을 그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용어의 정의) ① 실시간 배터리 이상진단 서비스 : 배터와이 고유의 알고리즘을 응용한 클라우드 기반 이상 진단 Solution을 활용하여 이용고객의 전기차 배터리 상태에 대해 실시간 진단 및 결과에 대한 Feed back을 Smart Indicator 및 Mobile Application을 통해 이용고객에게 실시간 전달함을 의미합니다. 진단 결과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및 Smart Indicator를 통해서 제공됩니다. (이하 “서비스”라 합니다) ② Mobile Application : 서비스 이용고객이 주행중 습득된 배터리 진단결과 및 차계부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말합니다. ③ Smart Indicator(SI) : 서비스 이용고객이 주행중 손쉽게 배터리 스트레스 및 이상 진단 결과를 불빛 및 음성을 통해 제공하는 장치를 말합니다. ④ OBD(On-board diagnostics) cable : Smart Indicator를 통한 회사의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해 차량 OBD 단자에 장착시켜야 하는 장치(이하 "OBD"라 합니다)를 말합니다. ⑤ 구독상품 : 1. 배터와이 기본 상품 :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회사에서 제공하는 방식을 통해 구매하게 되는 상품을 말합니다. 2. 특별기획상품 :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회사에서 제공하는 방식 이외의 프로모션을 통해 쿠폰 발급 후 배터와이 Website를 통해 등록 후 서비스를 제공 받는 상품을 말합니다. ⑥ 구독회원 : "구독 상품"을 구매하여 구매한 기간동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구독회원"을 의미합니다. 제 3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본 약관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구독회원에게 공시하고, 이에 동의한 구독회원이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서비스에 가입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② 회사는 구독회원이 App store에서 다운 받은 프로그램(Application)에서 서비스 이용 동의 확인에 관하여 동의를 표시한 경우, 구독회원이 이 약관의 내용을 모두 읽고 이를 충분히 이해하였으며, 이를 적용하는 것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③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에서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할 경우,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서비스"의 초기화면에 30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까지 공지합니다. 단, 구독회원에게 불리한 약관의 개정인 경우에는 공지 외에 전자우편, 메일 등 가능한 수단을 통해 별도로 통지합니다. ④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구독회원에게 개정약관 적용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따로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구독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한 경우 구독회원은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⑤ "구독회원"은 개정약관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서비스의 이용을 중단하고, 배터와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4조 (구독회원 자격 상실) ① 구독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구독회원자격을 상실(제한,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2. "서비스"를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구독회원의 개인적 사유로 인해 등록 신용카드의 정기 결제 불가 또는 휴대폰 간편 결제가 30일 이상 지연될 경우 회사는 구독회원에게 사전에 사실 고지 및 결제 독촉을 할 수 있으며 이에도 불구 구독회원의 정상 결제가 이루어 지지 않을 경우 회사는 보장 프로그램을 포함한 모든 서비스를 즉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가 구독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고객의 서비스 해지 및 고객정보를 삭제합니다. 다만,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를 제거한 후 차량운행정보 및 배터리 진단 데이터를 통계화하여 서비스 개선 및 기타 사업목적을 위해 보관합니다. 제 5조 (구독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구독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전자우편, E-mail 등 가능한 수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 6조 (서비스 내용) ① 이 약관에 기초하여 구독회원이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주행중 배터리 실시간 스트레스 정보 2. 배터리 노화에 따른 이상진단 실시간 정보 3. 주행에 따른 전비, 전압, 운행 패턴 등의 차계부 정보 4. 화재발생시 진단결과에 따른 보장 서비스 ② 회사는 구독회원에게 사전 통지 후 서비스의 일부 혹은 전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 7조 (서비스 이용) ①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이용시간은 정기점검 등의 필요로 인하여 회사가 정한 날 및 시간에 대해서는 예외 적용합니다. ② 회사는 시스템 등의 보수, 점검, 교체, 시스템의 고장, 통신의 두절,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발생한 경우 내지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6조(구독회원에 대한 통지)에서 정한 방법으로 구독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예: 예상치 못한 시스템, 통신장애 등)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 할 수 있습니다. 1. 시스템 보수를 정기적으로, 또는 긴급히 행하는 경우 2. 화재, 정전 등에 따라 서비스 제공을 할 수 없게 된 경우 3. 지진, 분화, 홍수, 해일 등의 천재에 따라 서비스 제공을 할 수 없는 경우 4. 전쟁, 폭동, 소란, 노동쟁의 등에 의해 서비스 제공을 할 수 없는 경우 5. 통신사업자에 의해 통신 서비스가 정지된 경우 6. 고객의 귀책으로 인한 OBD와 Smart Indicator상 블루투스 통신 장치에 장애가 발생한 경우 7. 그 외 운용 또는 기술상, 회사가 서비스 제공의 일시적인 중단이 필요하다고 판단한 경우 ③ 회사는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 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④ 회사는 2항 및 3항의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구독회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해서는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구독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8조 (구독회원의 의무) ① 구독회원은 본 서비스와 관련하여 자신의 개인정보가 부정하게 이용된 것을 발견한 경우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② 구독회원은 본 약관 및 관계법령에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③ 구독회원 본인 이외에 제3자 이용에 따른 모든 책임은 구독회원에게 있습니다. ④ 구독회원은 회사가 사전 서면 승인한 경우를 제외하고 영리 목적 혹은 그 준비를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⑤ 구독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이 저작권, 상표권, 특허권 등의 법적 보호 하에 있음을 알고, 자의적으로 복사, 저장, 재생, 배포, 전시, 출판 등의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⑥ 구독회원은 본 서비스와 관련된 차량정보가 수집, 가공, 전송하는 절차를 거쳐 제공됨으로써 차량내 표시되는 정보와 다를 수 있다는 점을 인지하며, 이에 대해 회사에 이의를 제기 할 수 없습니다. ⑦ 구독회원은 회사가 보유한 자신의 개인정보 및 서비스 이용 정보를 개인적 사유(앱 미사용 등)로 삭제하고자 하는 경우, 반드시 전화 및 웹사이트 등 문의를 통해 삭제 요청을 해야하며 삭제 요청 시 회사는 즉시 요청 정보를 삭제합니다. ⑧ 구독회원은 소유 전기차량의 배터리 외부손상시 회사에 즉시 통보 합니다. 이를 준수하지않을 경우 회사의 진단/미진단 결과에 따라 제공되는 모든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제9조 (취득된 배터리 진단 Data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회사가 Smart Indicator 및 Mobile Application으로 취득한 배터리 진단 Data에 대한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② 회사가 취득한 배터리 진단 Data 및 전기차의 운행 Data에 대해서는 구독회원의 서비스 품질 개선 및 서비스나 상품의 추가 등의 목적으로 제3자와 공유 가능합니다. ③ 구독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서면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10조 (게시물의 저작권 및 관리) ① "구독회원"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구독회원"에 귀속합니다. ② 구독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 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합니다. ③ 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홈페이지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합니다. ④ 본 조에 따른 세부절차는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이 규정한 범위 내에서 회사가 정한 "게시중단요청서비스"에 따릅니다. 제11조 (분쟁해결) "서비스"는 구독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이 정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구독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① 회사와 "구독회원"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률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② 회사와 "구독회원" 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서 해결하며, 개인(위치)정보의 수집과 관련하여 회사와 구독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와 고객은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하여야 하고, 협의로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양 당사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한 개인정보분쟁조정 위원회에 분쟁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제13조 (손해배상) ① 구독회원이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에는 회사에 발생한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② 구독회원의 불법행위나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불법행위 또는 약관 위반행위를 한 자는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가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거나 관계 법령을 위반하여 구독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지 아니하면 구독회원의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집니다. 다만, 회사는 서비스를 사용하지 못한 결과 혹은 사용한 결과로 추정될 수 있는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간접적인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면합니다. 1. 서비스 이용으로 야기된 영업상의 손실 2. 서비스 이용 불가능한 사유로 야기된 영업상의 손실 3. 기타 서비스 이용 결과에 따른 간접적인 피해의 일체 제 14조 (면책사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차량 운행 정보를 수집할 수 없는 경우 또는 단말기 자체의 고장이 아닌 사용중 부주의 등의 경우 이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구독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차량정보를 수집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서비스의 이용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OBD기반 제품의 사용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원격 UPDATE등의 일부 기능 제한에 대해 별도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5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또는 종료)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서비스 종료 사유 및 종료일자 등을 종료 예정일로부터 [60]일 전까지 우편, SMS, 전자우편, 유∙무선 전화 등 구독회원이 명확히 인식할 수 있는 방법으로 구독회원에게 통지함으로써 모든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 또는 종료할 수 있습니다. ① 사업환경의 변화(폐업포함) 또는 기술 발전 등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계속 제공하는 것이 현저히 곤란한 경우 ② 행정기관의 행정처분(방송통신위원회의 폐지나 휴지 승인을 포함)이나 법원의 판결, 결정 등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계속 제공할 수 없는 경우 ③ 구독회원의 사망, 실종, 의식불명의 상태를 인지한 날 기준 ④ 전시, 사변, 천재지변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현저히 곤란한 경우 회사의 귀책으로 인한 서비스 제공의 중지 또는 종료 할 경우 회사는 신의성실 원칙에 따라 구독회원의 재산상의 손실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합니다. 제 16조 (After Service 규정) 본 AS 규정은 회사에서 유통, 제조, 판매한 모든 제품에 대해 적용됩니다. ① AS 기간 구독회원의 약정기간 또는 월 구독료를 지불한 해당월에 한해 유효 합니다. ② 무상 AS 제품을 구입한 후 정상적인 사용 범위에서 발생된 품질/기능/성능적인 불량(고장)을 말하며 이에 대해 회사 고객센터를 통해 무상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AS 제품 교체 - AS 제품 교체는 수리가 불가하거나 또는 수리가 진행되지 않는 경우 및 제품의 초기 불량일 경우 진행됩니다. - 초기불량(제품 구입 후 14일 이내의 불량)은 고객 요청 시 신품으로 교체됩니다. - 필요에 의해 AS 교체품이 진행되는 경우 리퍼(Repair) 제품의 교체를 기본으로 합니다. - 교체시 발생되는 일체의 비용은 회사에서 부담합니다. ③ 유상 AS 1. 외부 충격이나 떨어뜨림 등의 문제로 고장 및 파손이 발생된 경우 2. 제품 컨텐츠 또는 사용설명서 상에 기재된 주의사항을 위반한 경우 3. 사용자의 취급 부주의 및 수리로 인해 불량이 발생된 경우 4. 제품 내부의 먼지, 침수 등의 세척 및 이물질 제거 시 5. 회사의 지정된 서비스센터 직원이 아닌 다른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이 발생된 경우 수리가 불가한 경우 1. 구독회원의 분해 및 조립, 변경으로 인해 당사 수리가 불가한 경우 2. 제품의 파손, 부식, 화재 등으로 제품의 치명적인 손상을 입은 경우 3. 천재지변(낙뢰, 화재, 지진, 풍수해, 해일 등)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4. 그 외 비정상적인 사용 중 고장으로 인해 수리가 불가한 경우 유상수리관련 발생비용 처리 1. 제품 수령후 수리가 가능한 경우 발생 비용에 대해 구독회원에게 사전 통보 후 진행 여부를 결정 합니다. 2. 제품 수리가 불가능 할 경우 구독회원의 신품구매, 배송, 설치(발생시) 비용 부담의사가 있을 시 교체업무를 진행 합니다. 제 17조 (결제) "구독 상품" 중 배터와이 기본상품은 결제 신청 시점에 구매가 이루어지며, 이후 "서비스" 제공 시점부터 자동 결제를 취소하지 않는 한 지정된 약정기간동안 정기적으로 요금이 청구됩니다. 정기 구독료 지불은 하기의 방법으로만 등록 및 구독회원에게 청구됩니다. ① 신용카드 (유효기간이 2년이상 남은 카드만 등록 가능) ② 휴대폰 간편 결제 제 18조 (Smart Indicator의 양도 또는 양수) ① 등록차량의 교체 : 구독회원의 개인적 사유로 인해 약정 서비스 기간 중 등록된 차량의 매매로 인해 신규 차량에 대해 서비스를 제공받고자 한다면 신규차량에 대한 기본정보에 대해 회사 Webpage에 등록 후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② 구독회원의 명의 이전 : 구독회원의 개인적 사유로 인해 약정 서비스 기간 중 차량 매매 후 차량 매수자의 서비스 사용 승계 희망시 차량의 등록 정보는 동일하나 구독회원의 정보는 변경됨에 따라 서비스 승계자는 회사의 구독가입웹페이지 방문 후 인적사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ID/PW를 재발급 받아야 합니다. 제 19조 (해지 및 환불) “구독 상품” 구매는 정기 결제의 경우 도중 취소를 통해 추가 결제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법,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주민등록법 등 각종 법령에 대한 중대한 불법행위 또는 이용약관 위배 및 회사 운영에 심각한 악영향을 미치는 행위를 한 것으로 판단되어 “구독회원”의 계정 및 아이디 이용을 제한하거나 해당 “구독회원”과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환불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구독회원이 중대한 불법행위 또는 운영에 심각한 악영향을 미치는 행위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소명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구독회원의 개인사유에 따른 약정기간내 임의 해지를 원할 경우 아래와 같이 회사 및 구독회원간 비용 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① 기간 약정 구독회원에게 이에 대한 댓가로 지급된 Smart Indicator는 약정기간을 기준으로 해지시 계산되는 잔여기간에 따라 Smart Indicator의 잔존가를 구독회원은 회사에 지불하여야 합니다. 해지는 월단위로 인지되어, 해지 의사가 회사에 메일 또는 유선 그리고 구독가입웹페이지에 표명되는 일의 말일까지 구독료는 과금되며, 서비스 또한 유효하게 제공됩니다. 제 20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과 위치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약관 등의 규정에 따릅니다. [부칙] 제1조(시행일) 이 약관은 2023년 5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회원가입약관의 내용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
(구독회원 인증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① 구독회원은 회사가 정한 인증절차를 거치한 후 약관에 동의하고 이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구독회원으로 인증되며 인증시 기입된 정보는 서비스의 제공에 활용됩니다. 인증시 기입될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인적사항 등록 : 이름, ID(E-mail 주소 또는 신규 발급), PW, 전화번호, 주소, 주민번호, E-mail 2. 실명확인 : E-mail 주소 연동 후 실명확인 또는 PASS를 통한 실명확인 3. 차량정보 : 차대번호, 사고 유/무 체크, 배터리 교체 유/무 등 4. 카드정보입력 : 카드번호, 이름, 유효기간 등 ② 타인의 이메일 주소를 도용하여 인증 신청을 한 구독회원의 모든 정보는 삭제되며,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구독회원인증신청 구독회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인증신청을 허락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인증신청자가 본 약관 ①항에 의거 이전에 구독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2. 기타 구독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서비스"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는 등 허위로 신청하는 경우 4. 회사가 정한 서비스 가입 및 이용을 위해 필요한 요건이 충족되지 않을 경우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거부 내지 철회 등 포함) ④ 구독회원이 구독회원 인증 후 서비스를 사용한 기록(차량 정보, 진단이력, 차계부 기록, 주행기록)은 모두 서버에 저장 및 이용되며 앱을 삭제하거나 로그아웃하여도 저장된 기록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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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장제도
(보장제도) 화재 전 미진단 시 보상 ① EVcheck 서비스를 가입한 모든 차량들 중 배터리 이상으로 인한 화재 발생 시, EVcheck가 화재 위험을 사전에 발견하지 못하였을 경우, 화재발생 시점 기준으로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회사는 보상의 범위와 금액에 대해 서비스 구독자에게 명시적으로 알려야 합니다. 1. 보상금액은 해당 차종의 연식과 주행거리를 감안한 중고차 거래 플랫폼 등 제3자 기관의 중고차 매매 시 평균가격을 기준으로 산정합니다. 보상금액은 중고차 시세의 최대 70%까지 지급됩니다. 2. 지급시점은 회사와 구독회원 간 합의를 통해 결정 합니다. ② 회사의 보장서비스는 하기의 조건을 모두 충족 시 제공됩니다. 1. 서비스 개시 후 주행거리 3,000 km 이상 운행 2. 데이터 미연동율이 10% 미만일 것 3. 화재 발생 한 달 이내 연계 주행이 최소 1회 이상 있을 것 4. 배터리의 수명과 안전에 영향을 주는 사고 이력이 없고, 배터리 교체 이력이 없는 차량 진단 후 미화재 시 보상 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구독기간 중 배터리 이상 진단을 받은 차량의 경우, 회사는 해당 차량이 일정한 조건을 만족하는 때에 한하여, 회사의 필요에 따라 구독회원으로부터 차량을 매입할 수 있습니다. 관련된 조건과 매입가격정책 등에 대해 회사는 서비스 구독 가입 웹페이지에 공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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